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답변입니다

대표 관리자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준녕님

주소지를 본사에 보내지 않으셔서 저희가 물건을 아직 회수를 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우선 취소처리 해드렸고 카드사 환불은 모두 진행해 드렸습니다 오늘 저희가 다시 연락 취해놓도록 하겠습니다

취소기준으로 3~4일 걸린다고 하오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rah 가츠, 월요일에 환불처리 해주셨다고 하셨는데 카드사에 알아보니
오늘까지도 처리가 안되어있네요.
lg 유플러스에도 전화 해봤습니다.
환불접수만 됐고 다음단계가 안되어있다고 하더군요.
lg 유플러스측에서, 계속 처리가 안될 시 사장님께서 직접 lg 유플러스 측으로 연락달라고 합니다.
환불처리 신경써주시고 확실한 처리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0640 A검수확인품 질문드립니다~! 최**** 2024-02-15 10
20648    답변 답변입니다 대표 관리자 2024-02-16 9
20127 비밀글 위탁한 제품 관련 문의드립니다. 김**** 2023-11-30 3
20135    답변 비밀글 답변입니다 대표 관리자 2023-12-01 4
20107 비밀글 위탁한 제품관련 문의 드립니다. 김**** 2023-11-29 2